•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스타 반려견 출연"…롯데홈쇼핑 "코코야" 오픈 2주년 기념 이벤트
프라임경제 | 2019-12-12 15:23:30
[프라임경제]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반려동물 전문관 '코코야'(COCOYA)의 오픈 2주년을 기념해 반려동물용품 최대 30% 할인, 스타 반려견이 출연하는 이색 모바일 생방송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코코야는 반려동물 용품 판매부터 수의사 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지원하고, 유통망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도 돕고 있다. 전체 판매 상품 중 80% 이상이 중소기업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오픈 초기와 비교해 4배 이상 증가한 5만개 이상의 상품 판매, 누적 판매량은 80만건을 돌파했다.
오는 16일 오후 8시 모바일 생방송 '쇼킹호스트'에는 지상파 채널 동물 프로그램에 '365일 누워있는 개'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오쏠이와 남편 망또가 출연한다.


이날 '반려견 쇼호스트 도전기' 콘셉트로, 방한용품을 직접 착용해 워킹쇼를 선보이고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두잇 워터팟' 정수기, 건강기능식품 '견사돌' 등을 시연하는 ASMR 방송을 진행한다.

또한 오쏠이와 망또의 팬을 스튜디오에 초청해 '펫미팅'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모바일을 통한 코코야 이용 고객율이 전년과 비교해 20% 이상 신장하고, SNS에서 반려동물 콘텐츠에 대한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기획하게 됐다.
이외에도 이달 15일까지 반려동물 영양제, 위생용품, 외출용품 등을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하는 '코코야 2nd Birthday' 기획전을 진행한다.

인기 브랜드 TOP10을 선정해 할인 가격에 판매하고, 반려동물의 생일 수제 잔칫상 등을 소개하는 코코베이커리 코너도 운영한다. 또한, 이달 18일에는 롯데홈쇼핑 임직원들이 도그TV, 네츄럴코어 등 펫프렌스터디 문화활동 관계 업체들과 유기견 보호소를 방문해 낙후된 시설의 보수작업 및 유기견 목욕과 산책 등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박재홍 롯데홈쇼핑 e커머스부문장은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돕고자 오픈한 코코야가 올해 2주년을 맞이했다"며 "특히, 반려동물 관련 모바일 콘텐츠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유명 유튜브 채널과 연계한 이색 모바일 생방송을 진행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다각도로 기획해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 정착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추민선 기자 cms@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