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염태영 민주당 최고위원 후보, 성남시의원들과 정책토론회
뉴스핌 | 2020-08-03 22:35:00

[수원=뉴스핌] 노호근 기자 = 염태영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후보는 3일 경기 성남시의회에서 윤창근 시의회 의장 등 시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책토론회를 열고 현안 및 국가균형발전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3일 오후 성남시의회에서 염태영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후보가 성남시의회 의원들과 정책토론회 개최했다. [사진=염태영 최고위원 후보 캠프] 2020.08.03 seraro@newspim.com

염 후보는 "전국을 순회하며 토론회를 진행하는 동안 대부분의 지방자치단체가 '국토균형발전'을 우선 현안으로 꼽았다"며 "(전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대표자격으로 출마한 만큼 든든한 기초의 힘으로 당당히 입성, 지역현안 해소는 물론 해결사로서의 역할을 위해 총력을 다 할 방침이다"라고 의지를 밝혔다.

자리에 참석한 의원들은 "염 후보는 3선 시장을 거친 탁월한 행정가로 '국토균형발전'에 대한 이해도 역시 높은 만큼, 그 어떤 후보들보다 잘해낼 것이다"며 "새 집행부 구성원으로 당당히 입성해 더불어민주당과 국회의 든든한 버팀목으로 빛나주시기를 희망한다"고 지지의사를 분명히 했다.

염태영 최고위원 후보는 현 3선 수원시장으로 전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대표회장,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위원을 겸하고 있으며 문재인 대통령 직속 일자리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했다

seraro@newspim.com

염태영 與 최고위원 후보 "기초단체 해결사로 온몸 바치겠다"
염태영 與 최고위원 후보 '지지선언'…각계각층서 이어져
염태영 후보 만난 김경수 지사 "지방·수도권 상생발전으로 지방소멸 막아야"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