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미국대선] "채권왕" 건드라크 "트럼프가 이긴다...해리스, 카리스마 과도"
뉴스핌 | 2020-08-12 15:32:00

[서울=뉴스핌] 최원진 기자 = 월가에서 '채권왕'으로 통하는 제프리 건드라크 더블라인캐피털 최고경영자(CEO)는 올해 선거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이 재선에 성공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제프리 건드라크 더블라인캐피털 최고경영자(CEO) [사진=블룸버그]

11일(현지시간) 블룸버그통신에 따르면 건드라크 CEO는 이날 더블라인캐피털의 웹캐스트에서 "조 바이든 전 부통령이 오는 11월 대선에서 트럼프 대통령을 이길 것인가? 내 생각에는 아니다"라며 자신은 여론조사 결과를 믿기 어렵다고 밝혔다.

바이든 전 부통령의 러닝메이트(부통령 후보) 카멀라 해리스 상원의원(캘리포니아)에 대해 그는 "좋은 선택은 아닌 것 같다"며 "(해리스 의원의) 성격은 다소 주도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다. (부통령 치고) 카리스마가 조금 과하다"고 평가했다.

건드라크는 지금부터 대선까지 "많은 시간이 남았고, 여러 변수(twists and turns)가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건드라크 대표는 지난 2016년 대선 때 트럼프 대통령의 승리를 맞춘 인물이다. 지난 1월 그는 바이든 전 부통령이 민주당 경선 레이스에서 승리할 것 같지 않다고 예측했으며, 지난 3월에는 바이든 후보의 당선 가능성이 없다고 단언한 바 있다.

 

wonjc6@newspim.com

[미국대선] 월가 "해리스는 은행 공격수, 약가 인하 추진자"
[미국대선]페이스북, 정치적 관계자 뉴스 광고 제한
[미국대선] 바이든, 트럼프에 10%p 앞서지만 격차 좁혀져
[미국대선] 트럼프 밀었던 위스콘신·펜실베이니아...올해는 바이든 찍는다
[미국대선]'열세' 트럼프 "대선후보 토론 앞당겨야" 압박..바이든은 느긋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