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에듀윌 주택관리사 서면학원 “365일 1:1맞춤 설명회를 통한 개인별 학습전략 전수”
파이낸셜뉴스 | 2020-12-01 23:01:06
부산 지하철 2호선 전포역과 인접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주택관리사 서면학원은 체계적인 합격 시스템으로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한다.

먼저, 한국산업인력공단 평균 합격률보다 무려 4배 높은 합격률 만든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은 업계 일타강사로 통하는 교수진들의 강의를 비롯해, 102개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수험서를 통해 학습효율을 높였다.

또한, 합격까지 동영상강의 평생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프리미엄 평생회원반’, 2021년 시험일까지 무한 수강 가능한 ‘2021 합격완성반’ 등 합격할 수 밖에 없는 최적화된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오랜 시간 학원에 머무는 수험생들을 위해 넓은 강의실과 자습실, 휴게실, 개인사물함 등 쾌적한 학습환경과 정수기, 냉장고, 공용PC, 프린터 등 우수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학원 교수진과의 1:1 학습상담과 전문상담 튜터의 학습코칭 시스템, 실전 감각을 향상할 수 있는 현장 모의고사 등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에듀윌 주택관리사 서면학원에서는 365일 1:1 맞춤 설명회를 통해 개인별 학습전략을 전수한다. 에듀윌을 통해 주택관리사 시험에 합격한 합격생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개인별 최적화된 수험전략을 설계한다. 수험생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예약을 맞추고 학원을 방문하면 언제든지 1:1 맞춤 설명회가 가능하다.

또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서면학원에서는 2021년 주택관리사 시험 단기합격을 위한 오프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 코로나19 방역을 철저히 준수하며 오는 8일(화) 오후 5시 ‘원장 시크릿 설명회’와 20일(일) 오후 3시 ‘직영학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에듀윌 주택관리사 서면학원에서 실시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서면학원에서 운영하는 1:1 개인별 설명회 및 보다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 또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서면학원에 문의 가능하다.

이 밖에도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전국 5개 지역(서울 대방, 노원, 인천 부평, 대전, 부산 서면)에서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표준화된 합격시스템으로 수많은 수험생의 합격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이들 학원들은 모두 지하철과 인전해 수험생들의 접근성이 용이하며,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상담 매니저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된 개인별 학습전략을 체계적으로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