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쇼파르뮤직, 쇼파르엔터테인먼트로 사명 변경…"종합 엔터사 도약"
뉴스핌 | 2021-03-09 10:18:22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쇼파르뮤직이 사명을 쇼파르엔터테인먼트로 변경하고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서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9일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당사는 인디 음악 전문 분야에서 더욱 폭 넓은 엔터테인먼트 사업으로의 확장과 발전을 위해 사명을 변경한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사진=쇼파르엔터테인먼트] 2021.03.09 alice09@newspim.com

새롭게 사명을 변경한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음악 제작, 퍼블리싱, 콘텐츠 제작, 다양한 분야에서의 신인 발굴 및 매니지먼트 등 폭넓은 문화 콘텐츠 사업으로 확장하여 보다 경쟁력을 갖춘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성장할 계획이다.

소속사 측은 "쇼파르만의 컬러와 메시지를 담은 콘텐츠를 통해 함께하는 모든 이들의 시간을 의미 있게 바꾸고, 현재의 순간과 과거의 기억을 진실되게 연결하는 가이드가 되고자 한다"며 기업의 지향점을 밝혔다.

이와 함께 새로운 기업 로고와 슬로건을 공개하며, '아티스트의 새로운 기준'이라는 뜻의 '뉴 스탠다드 오브 아티스트(New Standard of Artist)'를 슬로건으로 하여 "진심을 담은 이야기를 하는 아티스트들이 우리의 목소리에 힘을 더해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쇼파르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으로는 볼빨간사춘기, 스웨덴세탁소, 스무살, 김지수, 보라미유, WH3N(웬), 최유리가 있다.

alice09@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