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농협금융, 농협 창립 60주년 기념 브랜드 데이 개최
파이낸셜뉴스 | 2021-06-17 12:11:03
손병환 농협금융지주 회장(왼쪽 다섯번째)과 권준학 농협은행장(왼쪽 네번째)이 17일 서울 새문안로 농협금융 본사에서 열린 농협금융 브랜드데이 행사 후 임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NH농협금융이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농협금융의 브랜드를 알리기 행사를 개최했다.

농협금융은 17일 서울 새문안로 본사에서 '2021 농협금융 브랜드데이'를 열었다. 농협금융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임직원부터 농협금융의 다양한 브랜드 자산을 바로 알고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발전시켜가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고 말했다.

전시공간에는 2012년 농협금융지주 출범 이래 고객의 사랑으로 꾸준히 성장해 온 농협금융의 대표 슬로건·캐릭터·상품 및 서비스 브랜드가 탑처럼 쌓여 하나의 상징물로 표현됐다. 또 오랜 세월 농업·농촌·농업인과 함께해 온 '농협'의 심벌마크(심)를 전면에 내세운 포토존을 설치해 60주년을 맞이한 농협브랜드의 역사를 기념하는 의미를 더했다.

NH농협은행은 간편한 가입으로 생활 밀착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플랫폼 '올원뱅크'와 대표 캐릭터 '올리&원이', 개인 맞춤형 종합 자산관리 서비스 'NH자산플러스' 등 여덟 가지 브랜드를 선정해 전시했다. NH농협생명과 NH농협손해보험은 고객에게 든든한 힘이 되고자 하는 임직원의 진심을 담은 '내맘같이'와 '헤아림'을 각자의 브랜드 슬로건으로 정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손병환 농협 금융 회장과 권준학 농협 은행장은 출근길 임직원과 함께 전시물을 관람하며 농협금융 브랜드에 담긴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pride@fnnews.com 이병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