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유럽 프리미엄 가구와 만났다
뉴스핌 | 2021-06-24 11:00:00

[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LG전자(066570)는 유럽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비앤비 이탈리아(B&B Italia)'와 공동 전시회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LG전자는 다음달 17일까지 서울시 강남구에 있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의 프리미엄 거실과 주방 공간에서 비앤비 이탈리아의 작품을 선보인다.

모델들이 논현 쇼룸 1층 브랜드 갤러리에서 초(超)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들과 비앤비 이탈리아 디자이너인 마리오 벨리니의 블릿츠 테이블(Blitz table)이 조화를 이루는 전시 공간을 소개하고 있다. [제공=LG전자]

고객들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과 비앤비 이탈리아의 대표 디자이너 마리오 벨리니(Mario Bellini), 안토니오 치테리오(Antonio Citterio), 가에타노 페세(Gaetano Pesce)의 작품이 조화를 이룬 공간을 감상할 수 있다.

LG전자는 컬럼 냉장고, 아일랜드 와인셀러 등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으로 연출한 쇼룸 1층과 3층에 비앤비 이탈리아 작품을 함께 전시했다. 1층에는 블릿츠 테이블(Blitz table), 1인용 소파 쎄리업(Serie Up) 등 디자이너의 철학이 담긴 작품을 선보이고, 3층에는 모듈형 소파인 카멜레온다(Camaleonda) 등을 갖춘 전시존도 마련했다.

특히 블릿츠 테이블은 마리오 벨리니의 신제품으로 전세계 100개 한정 판매된다. 국내에 처음 전시돼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마리오 벨리니는 이탈리아 산업 디자인계에서 가장 권위적인 황금 콤파스상(Compasso d'Oro)을 8번 수상한 세계적인 디자이너 겸 건축가다.

1966년에 설립된 비앤비 이탈리아는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가구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소파 프레임을 목재가 아닌 스틸을 적용하는 등 혁신적인 가구 제조기술을 도입했다.

LG전자는 2017년 국내 처음으로 프리미엄 빌트인 전시관인 논현 쇼룸을 열었다. 고객은 논현 쇼룸에서 가전과 가구가 조화를 이루는 공간을 경험하고 패키지로 구입할 수 있다.

윤경석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은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초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고객에게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syu@newspim.com

LG전자, 스페인서 올레드 TV로 디지털아트 전시회 개최
LG디스플레이, 장애인 위한 '베리어프리' 문화콘텐츠 제작
LG전자, 저출력레이저치료 탈모 치료기술 고도화 나선다
LG CNS, 스마트팩토리 보안사업 강화
"폐질환, 인공지능이 잡는다"..LG전자, 디지털 엑스레이 검출기 출시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