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삼성전자 "삼성 홈 피트니스" 서비스 론칭
뉴스핌 | 2021-06-24 11:00:00

[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삼성전자(005930)가 집에서 편안하게 피트니스 코칭을 받을 수 있는 '삼성 홈 피트니스' 서비스를 시작한다.

24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 서비스는 호텔신라 운동연구소와 협업으로 만들어 졌다. 홈트레이닝을 원하는 고객들이 집에서도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운동 능력과 취향에 맞게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삼성닷컴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삼성 홈 피트니스' 서비스 화면 [제공=삼성전자]

삼성 홈 피트니스는 각 분야 전문 트레이너들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되며, 바디웨이트·댄스·필라테스·요가 등 운동 종목이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운동 시간, 운동 효과, 소모 칼로리 등 각종 운동 정보를 아이콘, 그래프, 차트 등으로 제공해 수강자가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

삼성 홈 피트니스는 ▲홈트레이닝에 입문하는 초보자들을 위한 스타 강사의 데일리 라이브 서비스인 '베이직' ▲최대 8명의 수강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오직 나만을 위한 1:1 코칭 서비스인 '프라이빗'까지 총 3개의 월정액 구독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베이직은 월 1만9000원, 프리미엄은 월 4만9000원에 구독할 수 있으며, 프라이빗은 참여 횟수에 따라 22만원부터 66만원까지 구성돼 있다. 삼성닷컴에서는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베이직은 첫 달 무료, 프리미엄은 첫 달 50%를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김성욱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언택트 시대에 집에서도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체계적으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삼성닷컴을 통해 삼성 홈 피트니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삼성전자 고객들이 더 즐겁고 건강한 홈 라이프를 추구할 수 있도록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syu@newspim.com

삼성전자 '비스포크 정수기' 3개월 만에 1만대 판매
[재계노트] 삼성전자 美 20조 투자 발표 한 달째, 후속 조치가 안보인다
삼성전자, 5G 넘어 6G까지 선도한다...차세대 네트워크 소개
삼성전자 '비스포크 슈드레서' 체험 마케팅 강화
"내년엔 삼성전자 5G폰 점유율 글로벌 4위서 2위로"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