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특징주] 버킷스튜디오, "이정재, 美 고담 어워즈 연기상 후보"...강세
뉴스핌 | 2021-10-22 09:28:48

[서울=뉴스핌] 김양섭 기자 = 세계적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주연 배우인 이정재가 미국 고담 어워즈 연기상 후보에 올랐다는 소식에 이정재 소속사의 대주주인 버킷스튜디오(066410)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22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버킷스튜디오는 장 초반 7% 이상 급등했다. 상승폭을 다소 줄여 오전 9시27분 현재 2%대 상승세를 기록중이다. 지난 7일에는 장중 최고 17%이상 오르며 급등세를 보이기도 했다. 버킷스튜디오는 오징어게임의 주연인 배우 이정재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의 지분을 15% 보유한 대주주로 오징어게임 관련주로 분류됐다.

21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 등은 올해 개최되는 제31회 고담 어워즈 후보작을 발표했다. 뉴 시리즈 최고 연기상 후보에는 '오징어 게임'의 주연 이정재가 이름을 올렸다. 이정재는 '화이트 로투스'의 제니퍼 쿨리지, '러더포드 폴스' 마이클 그레이이스, '더 굿 로드 버드'의 에단 호크, '보호구역의 개들'의 데브리 제이콥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퀸스 갬빗'의 안야 테일러 조이 등과 함께 신작 시리즈 연기상(Outstanding Performace in a New Series) 후보에 노미네이트 됐다. 미국 독립영화 지원단체 IFP(Independent Film Profect)가 지원하는 고담어워즈는 아카데미 시상식 시즌의 포문을 여는 독립영화 분야 시상식으로, 올해는 11월 29일 개최 예정이다.

 

 

ssup825@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