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편백나무 건식족욕기 힐링편백, '설 명절 영상스토리' 공개
에이빙 | 2022-01-21 14:46:00

사진 제공-힐링존

주식회사 베스트힐링의 헬스케어 유통채널 브랜드 힐링존(대표 정재훈)이 힐링편백 건식족욕기 홍보 영상 콘텐츠 '설 명절 영상스토리'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힐링존이 공개한 '설 명절 영상스토리'편은 소비자들이 힐링편백 족욕기의 특징을 보다 쉽게 이해하도록 제작된 영상 콘텐츠다. 힐링편백 족욕기의 사용자를 장인, 장모, 처제 등으로 설정해 온 가족이 각자의 상황에 따라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영상에 담았다.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가상의 상황을 영상 스토리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힐링편백 족욕기 '설 명절 영상스토리'편은 네이버 TV, 카카오 TV, 유튜브등 다양한 영상채널에서 만날 수 있으며, '힐링편백 족욕기' 키워드검색을 통해 누구나 시청이 가능하다.

베스트힐링의 정재훈 대표는 "설 명절 선물용으로 좋은 편백나무 건식족욕기 힐링편백을 소개하기 위해 영상 콘텐츠를 제작했다"라며 "1월 31일까지 힐링존 파주점 또는 부산점에 방문하는 고객은 힐링편백 족욕기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편백나무 건식족욕기 힐링편백은 저가 목재가 아닌 고급 편백목재를 사용해 제작되는 프리미엄 족욕기다. 오랜 경력의 장인이 국내에서 100% 수작업으로 생산해 뛰어난 품질과 내구성을 자랑하며, 편백목재에서 방출되는 피톤치드를 통해 편백 특유의 은은한 향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힐링편백 족욕기는 물 없이도 전기만 연결하면 사용이 가능해 관리가 용이한 제품이다. 급수와 배수에 신경 쓸 필요 없이 간단하게 작동돼 편리하게 건식 족욕을 즐길 수 있다. 제품 내부에는 고성능 온열램프가 장착돼 있어, 내부 공기를 따뜻하게 데워준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