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BTS 제이홉, 내달 1일 "모어" 선공개…"더 많은 것 보여주고 싶어"
뉴스핌 | 2022-06-28 08:47:01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솔로앨범 선공개곡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제이홉은 28일 공식 SNS를 통해 첫 솔로앨범 '잭 인 더 박스(Jack In The Box)'의 선공개곡 '모어(MORE)'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방탄소년단 제이홉 솔로앨범 콘셉트 포토 [사진=빅히트뮤직] 2022.06.28 alice09@newspim.com

사진 속 제이홉은 헤드피스와 신발 등 피에로를 모티브로 한 검은색 의상과 소품을 착용한 채 복도와 방을 오가며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한다.

제이홉은 솔로 앨범에 기존의 틀을 깨고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보여 주겠다는 포부를 녹인 만큼, 콘셉트 포토를 통해서도 자신의 개성과 색깔을 가감 없이 표현하고자 했다.

선공개곡 '모어'는 솔로앨범의 핵심 메시지가 드러나는 곡 중 하나로 "더 많은 것을 보여주고 싶다"라는 그의 바람을 이야기한다.

제이홉은 내달 1일 선공개곡 '모어'를 발표한 뒤, 15일에는 솔로앨범 '잭 인 더 박스'의 전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제이홉은 곡 작업 외에도 앨범의 콘셉트, 구성 등 앨범 전반에 참여했으며, 앨범 형태 역시 QR 코드로 인식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앨범 전곡과 사진 콘텐츠 등을 감상할 수 있는 '위버스 앨범(Weverse Albums)'으로 발매된다.

alice09@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ssi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