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신세계百 강남점, 보테가 베네타 신상품 국내 최초 공개
뉴스핌 | 2022-06-29 06:41:45

[서울=뉴스핌] 송현주 기자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국내 최초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의 신규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The Stage)에서는 내달 10일까지 '보테가 베네타 아이콘 팝업 스토어'를 열고 카세트 벨트백, 아르코 미니 토트백 등 보테가베네타를 대표하는 핸드백들이 소개된다.

특히 이번 팝업 기간 동안 신세계 강남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도 준비해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1층 보테가베네타 팝업 전경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 강남점에서 단독으로 소개되는 보테가 베네타의 대표 핸드백으로는 시즌에 어울리는 가벼운 착용감의 '미니 카세트 카메라 백'으로 위스테리아(보랏빛 등나무색) 색감이 처음 소개된다.

벨트처럼 착용이 가능한 '카세트 벨트 백'과 앙증맞은 초소형 사이즈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카세트 캔디 백'도 신세계 강남점 단독 컬러로 선보인다. 핸드백과 함께 보테가 베네타의 22년 프리폴(Pre-Fall)인 '워드로브04(Wardrobe 04)' 컬렉션의 의류와 신발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보테가 베네타의 이번 팝업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위해 특별하게 기획한 것으로 매장의 구성과 제품 진열도 이전 팝업과는 차별화를 두었다.

상품을 소개하는 매장의 전반적인 컨셉은 등고선을 모티브로 기획했다. 상품의 진열도 등고선을 연상케 하는 하얀 곡선의 컨투어 소파(Contour Sofa)에 연출해 마치 하나의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

김선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장 전무는 "신세계 강남점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이 아시아 시장을 겨냥해 신상품을 가장 먼저 소개하는 무대로 자리잡았다"며 "혁신적인 오프라인 콘텐츠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백화점의 위상을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shj1004@newspim.com

신세계백화점, 녹색매장 최다 인증...ESG경영 '속도'
신세계백화점, 업계 최초 '자체 친환경 패키지' 기준 마련
신세계백화점, 5월 한달간 2030 겨냥 '청춘마켓' 열어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 재단장에 매출·일 방문객 두 자리 수 ↑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ssi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