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에이스침대, "에이스스퀘어 인천논현점" 오픈
뉴스핌 | 2022-07-07 09:39:36

[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에이스침대(003800)는 인천광역시 남동구에 대형 프리미엄 매장인 '에이스스퀘어 인천논현점'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인천논현점은 33번째 에이스스퀘어 매장으로, 지상 4층 규모 약 727m2(220평) 면적을 자랑하는 인천광역시 최초의 에이스침대 대형 매장이다. 대규모 주거단지 및 지하철 수인선 호구포역·인천논현역과 인접한 것은 물론, 배곧신도시, 송도국제도시 지역까지 아우르는 위치에 자리해 소비자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에이스스퀘어 인천논현점에서는 쾌적하고 넓은 공간에서 다양한 에이스침대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 베스트 제품 및 신제품 프레임과 매트리스가 전시된 것은 물론, 지상 1층부터 4층까지 층별로 각기 다른 컨셉으로 꾸며져 있어 침실 인테리어까지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이 매장에는 신제품 '루체-Ⅲ(LUCE-Ⅲ)', '페르테-Ⅱ(PERTE-Ⅱ)', '플렉스(FLEX)'를 포함해 패밀리 침대로 활용하기 좋은 'BMA-1150', 클래식한 디자인의 'BSA132', '폴리아(FOGLIA)' 등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이 전시돼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침대 선택이 가능하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에이스스퀘어 인천논현점 오픈을 계기로 인천 지역 소비자들이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제품을 보다 가깝고 편안하게 체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에이스침대는 '침대만큼은 직접 누워보고 구매해야 한다'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지역 대표 상권 내 에이스스퀘어를 지속 출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007@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