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닥터나우, 의료진 상담 및 헬스케어 기능 신설
이투데이 | 2022-07-07 11:09:05
[이투데이] 안유리 기자(inglass@etoday.co.kr)

전문 의료인과의 상담 및 건강관리 서비스 론칭
심리 상담, 만보기 등 헬스케어도 추가



▲ (사진제공=닥터나우)


닥터나우가 비대면 진료 서비스 고도화를 위해 상담과 건강 관리 시스템을 새롭게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신규 서비스는 전문 의료인 실시간 Q&A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주치의 지정 ‘전담의사’, 처방약 복용 안내 ‘복약 알림’이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서비스는 진료를 받지 않아도 건강상담 및 증상에 적합한 진료 과목 등을 문의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24시간 운영되며 전문 의료진이 어떤 질문이든 5분 이내에 답변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기존에 비대면 진료를 받았던 의사를 주치의로 지정해 일대일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전담의사’ 서비스와 처방약 복용 일정을 알려주는 ‘복약알림’ 서비스를 통해 비대면 진료 전부터 진료 후까지의 모든 과정을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닥터나우는 심리상담과 만보기 기능 등 신체 건강과 정신 건강을 두루 살필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예방·진료·건강 관리까지 모두 아우르는 헬스케어앱으로 발돋움할 계획이다.

장지호 닥터나우 대표는 “이용자가 가진 정보가 제한적인 의료 분야 특성상 언제 어디서든 전문가와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고자 한다”라며, “헬스케어 플랫폼으로서 이용자에게 가장 큰 만족을 주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닥터나우, 400억 규모 시리즈B 투자 유치
벤처기업협회, 당근마켓 김용현·닥터나우 장지호 대표 등 신규임원 4명 선임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ssi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