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신한은행, 버팀목전세대출 '쏠' 앱에서 비대면 신청
이투데이 | 2022-08-08 09:39:03
[이투데이] 김범근 기자(nova@etoday.co.kr)




신한은행은 정부지원 저금리 전세대출 상품인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프로세스를 비대면으로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버팀목전세자금대출은 정부 주택도시기금을 통해 무주택 서민ㆍ저소득층에게 전세 임차보증금 대출을 지원하는 대표적인 정부지원 상품이다. 일반 전세자금대출보다 금리가 낮고 신혼 가구, 중소기업 취업 청년 등 실질적인 금융지원이 필요한 고객의 경우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은 버팀목전세자금대출 비대면 프로세스 구축을 통해 고객이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대출 신청부터 실행까지 한번에 가능해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비대면 버팀목전세자금대출 신청은 신한 쏠(SOL)에 로그인 후 우측 전체메뉴에서 ‘상품몰→대출→버팀목전세대출’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정부의 대표적인 주거안정 지원상품인 버팀목전세자금대출 비대면 프로세스 구축을 통해 고객들이 쉽고, 편하게 정부지원 대출을 활용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주거안정과 고객이 금융에 원하는 편리성, 안정성, 혁신성을 담아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신한은행, 모바일 운전면허증 비대면 실명확인 적용
신한은행, 베트남 현지법인 3개 영업점 신설
GS리테일, 신한은행과 혁신점포 3호점 개점
신한은행, 저녁 8시까지 금융상담…GS리테일과 편의점 혁신점포 3호점 오픈
신한은행, IPS운영플랫폼 구축… DB형퇴직연금 자산컨설팅 서비스 확대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