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NHN페이코, MZ세대 겨냥 "결제 조르기" 서비스 출시
뉴스핌 | 2022-08-08 09:45:36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NHN(181710)페이코는 MZ세대를 겨냥해 업계 최초로 '결제 조르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결제 조르기는 온라인 결제 시 페이코 유저 간에 대신 결제를 요청하는 게 가능한 서비스로, 페이사 가운데 NHN페이코가 최초로 선보였다. 요청자가 상대방에게 직접 메시지 카드를 작성해 결제 요청을 보내고 상대방이 결제를 끝내면 주문이 바로 완료되는 방식이다.

NHN페이코가 지난 한달 간의 베타서비스 운영 기간 동안 10대에서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결제 조르기를 이용한 가운데 2030세대의 이용 비중이 73%를 기록할 정도로 젊은층을 중심으로 높은 관심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NHN페이코]

NHN페이코 측은 "온라인 결제시 상대방이 대신 결제해 주길 원하는 다양한 수요가 있음을 파악했고 이를 해결하고자 업계 최초로 결제 조르기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페이코는 앞으로도 주 고객층인 MZ세대의 숨겨진 니즈를 최우선으로 살피며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신규 서비스를 다양하게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dconnect@newspim.com

NHN클라우드, 사이버 보안 전문가 상명대 박원형 교수 영입
NHN클라우드, '디지털 워크스페이스 성공 구축 전략' 웨비나 개최
"급변하는 게임 산업에서 새로운 기회 잡을 것"...NHN, 자회사 'NHN 빅풋' 흡수합병
네이버클라우드, 통합 채팅 솔루션 '엔클라우드챗' 출시
SSG닷컴, 메타버스 '오픈런' 서비스 출시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