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롯데百, '축제의 계절' 가을 맞아 정기세일 진행
파이낸셜뉴스 | 2022-09-25 14:01:03
롯데백화점이 10월 정기세일 '라 페스타(La Festa)'로 가을의 시작을 알린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정기세일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세일은 특히 코로나 이후 3년만에 다시 찾아온 '축제의 계절'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파티, 이벤트, 웨딩 등 즐거운 경험에 초점을 맞췄다. 이를 위해 백화점 내에서 선보이는 상품 행사뿐만 아니라, 백화점 밖에서도 다채로운 이색 행사 및 이벤트를 열어 이번 세일 기간을 '고객과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의 시간'으로 만들 계획이다.

먼저 가을 파티나 모임 등을 준비하는 여성들을 위한 뷰티, 패션 행사를 전개한다.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랑콤, 입생로랑, 시슬리 등 총 18개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라 페스타 뷰티 위크'를 진행한다. 뷰티 위크 참여 브랜드는 방문 고객 샘플링 및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특히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롯데카드로 참여 브랜드 구매 시 10%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10월 첫주 황금연휴 기간에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축제 분위기를 연출한다. 다음달 2일에는 서울 잠실 월드타워 잔디광장과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스타일런' 마라톤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4일에는 북촌 한옥마을 일대에서 브랜드, 작가, 스타일리스트가 함께 참여해 열리는 전시인 ‘행복작당’과 협업해 특별한 행사도 선보인다.

연중 결혼 최대 성수기인 10월을 맞아 ‘웨딩 연계 행사’도 다양하게 열린다. 구찌, 오메가 등 해외 명품을 비롯해 PXG, 나이키, 노스페이스 등 골프, 스포츠 상품군의 주요 브랜드도 처음으로 참여한다.

한편 롯데온에서도 ‘라 페스타'를 테마로 전국 롯데백화점과 동시에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이승희 영업전략부문장은 “이번 하반기 첫 세일은 엔데믹 이후 처음 맞는 가을을 맞아 즐거운 경험을 세일에 담아내려 노력했다”며 “롯데백화점 안팎에서 기획한 다양한 상품 행사와 이벤트를 통해 가을 축제를 즐기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