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민주당, 성기욱 창녕군수 후보·우서영 도의원 후보 총력 지원
뉴스핌 | 2023-04-02 14:40:19

[창녕=뉴스핌] 남경문 기자 = 4·5 보궐선거가 사흘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성기욱 창녕군수·우서영 도의원 후보를 지원하기 위해 김두관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 위원장(총괄상임선대위원장)을 비롯한 중앙의 국회의원들이 대거 지원유세에 나섰다.

창녕 영산 출신 최인호 국회의원은 1일 오전 영산호국공원에서 열린 국가무형문화재 영산줄다리기 공연에 참가한 후, 유세차량에 올라 영산읍내를 돌며 성기욱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김두관 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 위원장(맨 오른쪽)이 1일 영산읍내에서 성기욱 후보(오른쪽 두 번째)와 손을 들고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사진=더불어민주당 경남도당] 2023.04.02

이날 오후 부곡온천 축제장 집중유세에서 우원식 국회의원은 "성기욱 후보의 무료버스 공약과 100만원 농민수당 인상, 양곡관리법 등은 민주당이 추진하는 정책이다"면서 "창녕의 사통팔달을 위한 창원산업선(대합산단산업선) 조기착공, 칠원~현풍 간 고속도로 확장, 남지~의령 합강대교 건설 등을 국회 예산결산위원장으로서 확실하게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2일 마지막 주말 남지 오일장에서 열린 집중유세에서 정봉주 전 국회의원은 "군수는 뇌물 받으라고 있는 자리가 아니라, 일하라고 있는 자리다. 기네스북에도 오를 세 번 째 군수 보궐선거의 책임 당사자들이 또 다시 그 자리가 탐이 나서 빨간 옷을 입고 나섰다"면서 "단일화도 못하는 무능력한 후보들 대신, 오직 한 사람 국민들을 대변할 수 있는 성기욱 후보를 뽑아달라"고 호소했다.

정영해 창녕노인회 회장은 "또다시 우리 창녕군이 군수 보궐선거를 하지 않도록 깨끗한 후보 기호1번 성기욱 후보를 찍어 달라"고 호소했다.

전용기 청년위원장은 청년위원들과 우서영 도의원 후보 지원에 나서는가 하면 선거기간 시작 일부터 창녕군 일대를 구석구석 누비고 있는 김두관 총괄상임선대위원장은 5일 성기욱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개표방송을 시청하기로 했다.

news2349@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