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아이폰7 렌더링 사진 유출…"더 얇아졌다"
아시아경제 | 2016-01-04 07:03:12
中 부품업체 폭스콘, 아이폰7 렌더링 이미지 유출
2.5D 글래스, A10, 무선 충전 기술 탑재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애플의 차기 스마트폰 아이폰7의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됐다.

3일(현지시간) 정보기술(IT)전문매체 기즈차이나는 아이폰 조립 업체 폭스콘 웹사이트를 인용해 아이폰7의 예상 이미지를 공개했다.

그동안 폭스콘을 통해 아이폰5, 아이폰6 이미지가 유출된 바 있어 이번에도 해당 이미지가 실제 아이폰7의 모습일 가능성이 높다는 분석이다.



유출 이미지에 따르면 아이폰7은 전작보다 더 얇아진다. 또 2.5D 글래스를 탑재하고 하단부에는 싱글 스피커와 3.5mm 헤드폰 잭을 갖춘다. 일각에서는 애플이 아이폰7을 더 얇게 제작하기 위해 헤드폰 잭을 제거한다는 추측도 있었다.

아이폰7에서는 무선 충전 기술을 탑재할 전망이다. 정사각형 모양에 무선 충전 독위에 신형 아이폰7이 충전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또 아이폰7에 최신 프로세서인 A10이 탑재된 것도 확인됐다.

이와 함께 시장에서는 현재 아이폰7에 대한 온갖 추측이 난무하고 있다.

아이폰7과 함께 출시하는 아이폰7플러스에서는 256기가바이트(GB) 내장 메모리를 갖춘 모델이 출시되고, 배터리리 용량도 전작에 비해 12% 증가한 3100밀리암페어아워(mAh)로 확대될 것이라는 가능성도 제기된 바 있다.

또 듀얼 카메라, 디스플레이에 장착된 지문인식 기능, 멀티 포스 터치 등이 아이폰7에 탑재된다는 소식도 있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충전 중이던 '아이폰'에서 화재 발생…이달만 두번째
애플 아이폰, 중동·아프리카 시장서 판매급증
"아이폰 7c 내년 4월, 갤럭시 S7은 3월 출시"
"아이폰7, 더 얇게 만들기 위해 헤드폰 잭 없앤다"
아이폰 라이브포토, 페이스북서도 가능해진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