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금호리조트, "제3회 설악 파크골프 챌린지" 개최
프라임경제 | 2025-10-28 12:01:24
[프라임경제] 금호리조트(대표 김성일)가 가을 단풍철을 맞아 오는 11월1일 금호설악리조트에서 '제3회 설악 파크골프 챌린지'를 개최한다.

'설악 파크골프 챌린지'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생활 스포츠로서 파크골프의 매력을 알리고, 여행객들이 자연 속에서 특별한 야외 레저 활동을 즐기며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금호리조트 파크골프장은 4297.5㎥ 규모로 7개의 파3홀과 2개의 파4홀로 구성돼 있으며, 본래의 경사진 지형을 그대로 살린 설꼐로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코스가 특징이다.

특히 설악산 울산바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풍경과 가을 단풍이 어우러져 자연 속 힐링과 여유로운 야외 활동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설악 파크골프 챌린지'는 20세 이상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1월1일 하루 동안 △안전교육 △연습 라운딩 △본 대회 △순위 집계 및 시상 순으로 진행된다. 4인1조로 구성된 7개 팀이 참가하며, 9홀 라운딩을 마친 후 팀별 총 타수 합계로 순위가 결정된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설악산 단풍을 배경으로 여유롭게 파크골프를 즐길 수 있는 경험은 금호설악리조트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여가 문화를 확산하고, 고객들이 깊이 있는 휴식과 계절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했다.

한편 설악 파크골프 챌린지 우승 팀에게는 금호리조트 전 지점 숙박권, 준우승 팀에게는 금호설악리조트 숙박권이 제공되고, 특별상 수상자에게는 파크골프 클럽 및 액세서리 파우치 등 골프용품이 증정된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설악산 단풍을 배경으로 여유롭게 파크골프를 즐길 수 있는 경험은 금호설악리조트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여가 문화를 확산하고, 고객들이 깊이 있는 휴식과 계절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김경태 기자 kkt@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