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YG, 새 걸그룹 ‘블랙핑크’ 공개... ‘블랙핑크’ 의미는?
파이낸셜뉴스 | 2016-06-29 12:17:07
▲ 사진: YG 제공

YG엔터테인먼트에서 새 걸그룹 '블랙핑크'를 공개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가 새 걸그룹 '블랙핑크'의 최종 멤버 4명을 공개했다. '블랙핑크'는 1996년생 제니, 태국 출신으로 만 19세인 리사, 1995년생 지수, 호주에서 나고 자란 1997년 한국인 로제로 밝혀졌다.

YG 측은 "블랙 핑크는 가장 예쁜색으로 표현되는 핑크색을 살짝 부정하는 의미로서 '예쁜게 다가 아니다'란 반전의 의미로서 담고 있어 외모와 실력을 함께 겸비한 팀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고 알렸다.

YG 고위 관계자는 "원래 총 9명의 멤버였는데 양대표가 2년 전 갑자기 4명의 멤버를 먼저 내보낸다는 계획으로 변경했다"라며 "양대표의 생각을 정확하게 알 수는 없지만 나머지 5명의 연습생들이 아직 YG에서 남아 있기에 회사 내 분위기는 블랙핑크가 마치 선발대 같은 느낌이 든다"라고 말했다.

한편 YG 측은 "양대표는 빅뱅과 2NE1의 많은 히트곡에 참여한 YG 메인 프로듀서인 테디를 블랙핑크의 전담 프로듀서로 지목했고 테디는 지난 2년간 블랙핑크 전곡의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도맡아 이미 데뷔앨범을 모두 완성한 상태"라고 전했다.

/hanew@fnnews.com 한은우 기자



[파이낸셜뉴스 핫뉴스]

성관계 많이 하는 부부, 특징 따로 있다
3400억 복권에 당첨된 남성, 마을에 제일 먼저 한 일이..
'이런 증상 있으면 당뇨병 위험 60% 높아진다'
군사기술의 끝은 어디? 투명 탱크 등장..'영상으로 확인'
서울대 여학생의 '화류계 알바' 고백..갑론을박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