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혼술남녀’ 공명, 여심 사로잡은 ‘직진연하남’ 어록 화제
파이낸셜뉴스 | 2016-09-28 15:17:09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에서 공시생 진공명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공명이 듣기만 해도 심장이 두근거리는 '직진연하남' 어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8일 오전 공명의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극 중 박하선을 향한 공명의 돌직구 사랑멘트를 모은 어록을 공개했다.

지난 4회 방송부터 "우리 오늘부터 1일합시다"라는 박력 있는 대사로 시작된 공명표 심쿵 어록은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달콤해졌다. 강사인 박하선을 위해 목캔디를 챙겨주며 "관심 있으면 다 보인다"고 말하는가 하면, 우울해 하는 박하선을 자신의 어깨에 기대게 하며 "쌤 그냥 내 여자 합시다" 등 달달하면서도 거침없는 고백으로 수많은 여성에게 판타지를 안겼다.

무엇보다 8회 방송에서 자신의 뺨을 때리는 박하선에게 "내 여자 얼굴을 왜 때립니까"라며 장난스러운 듯 거침없이 표현하고 진심을 전하는 공명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한껏 자극했다.

이처럼 공명은 박하선이 힘들 땐 옆에서 다정다감하게 위로해주기도 하고, 적극적인 애정을 드러내는 등 적재적소에서 박하선은 물론 지켜보는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흔들며 캐릭터에 힘을 실었다. 또한, 대사를 통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고, '직진연하남' 공명의 심쿵 어록을 탄생시키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브레이크 없이 직진하는 연하남 공명이 또 어떤 매력으로 자신을 어필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혼술남녀'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kimsj@fnnews.com 김선정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