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신세계百, 닭의 해 춘절맞아 "황금알"로 "싼커" 유혹
프라임경제 | 2017-01-19 09:53:08

[프라임경제]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2월 중국 춘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앞세워 '싼커'로불리우는 중국인 개별관광객들의 발길을 끌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황금알 뽑기' 이벤트를 중국인 개별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본점에서 진행한다. 당일 구매영수증을 소지한 중국인 및 외국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뽑기 기계안에 2구 1세트로 구성된 '황금알'을 마치 인형뽑기 게임처럼 뽑으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예로부터 중국에서 황금알이 행운을 의미한다는 것에 착안해 준비 됐으며 경품갯수도 중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숫자 8을 응용해 888개가 준비됐다.

또 20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본점과 강남점, 센텀시티점에서는 중국인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화장품, 패션의류 등 총 100여개 브랜드들이 최대 30%까지 가격할인을 진행한다. 중국은련카드로 50만원이상 구매시에는 5%에 해당하는 신세계상품권도 증정한다.

개별 VIP고객들을 위한 VIP서비스도 이번 춘절행사 기간 선보인다. 23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VIP 리무진 서비스를 선보여 신세계 본점과 강남점에서 1000만원 이상 구매한 외국인고객에게 귀국시 호텔에서 공항까지 리무진서비스를 진행한다.

아울러 2월1일부터는 신세계백화점과 VIP 제휴 서비스를 맺은 싱가폴 대표 럭셔리쇼핑몰 '아이온 오차드'의 VIP고객이 신세계 본점을 방문할 경우 사전예약 고객에 한해 귀국시 리무진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서울 명동상권에 위치한 약 40개 비즈니스 호텔에 내점유도 쿠폰을 배치하는 등 개별관광객이 한국을 방문하며 들르는 공항, 호텔, 관광명소 등 여행동선 곳곳에서 신세계백화점을 알리는 홍보도 진행한다.



서경수 기자 sks@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