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노출의 계절 앞두고 '슬리밍 화장품' 인기
아시아경제 | 2017-06-04 14:10:53

여름 노출의 계절 맞아 '몸매 관리 기능성 화장품' 인기
셀룰라이트 제거 및 지방분해 효과 있는 제품 많이 찾아


[아시아경제 신동호 기자] 해수욕장이 개장하고 거리에는 반팔과 반바지를 입은 이들이 부쩍 늘어나는 등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여름철 자신의 몸매를 뽐내고 싶다면 지금부터 부지런히 몸매관리에 힘써야 한다. 탄탄하고 슬림한 몸매가 자기 관리의 미덕으로 여겨지는 요즘 바디 슬리밍 케어 상품의 인기가 높다.

3일 롯데백화점 광주점에 따르면 화장품 상품군중 여름철 기능성 화장품들이 브랜드별로 잇따라 출시되고 있으며 몸매 관리를 도와주는 기능성 제품의 신장률이 지난해 비해 5월1일부터 말일까지 20%정도 신장에 달하는 등 여름이 다가옴에 따라 관련 제품의 수요가 늘고 있다.

심은지 클라란스 매니저는 “효과가 본격적으로 나타나는 시점이 1~2개월 이후인 것을 감안하면 지금부터 유산소운동과 함께 꾸준한 슬리밍 제품 사용을 적극 권유한다”라며 “실제로도 많은 분들이 셀룰라이트 제거 및 지방 분해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많이 찾으신다” 고 전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팔뚝과 허벅지의 셀룰라이트 감소를 도와주는 기능성 바디 제품이 인기다. 주로 허벅지나 팔, 배에 지방이 축적되면서 생기는 지방띠인 셀룰라이트는 노출의 계절 여름에 더욱 신경이 쓰인다.

주요 화장품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기능성 바디 제품은 젤이나 오일 타입으로 돼 있어 사용하기 편하며 피부 톤도 밝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이 외에도 복부나 팔·다리 지방 분해를 도와주는 제품도 인기다. 크림이나 젤 타입으로 되어 있으며 지방 분해를 촉진시켜주는 마사지 기구와 함께 사용한다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지방 분해와 함께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로 피부를 탄탄하게 유지해줘 인기다.




신동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롯데백화점 광주, 지역사회 공헌 ‘우수기관’ 표창
롯데백화점 광주 ‘유명브랜드 한우 박람회’ 개최
롯데백화점 광주 “휴식 질 높일 기능성 가구가 뜬다”
롯데백화점 광주 “발끝까지 시원하게 오픈토 슈즈 인기”
광주 롯데갤러리 문화센터 “수강생 작품 전시회 진행”
롯데백화점 광주 ‘수산 소비 촉진 앞장…수산물 대축제’
롯데백화점 광주 '화장품 남성에 이어 유아도 넘본다'
롯데백화점 광주 ‘캡슐커피 전문 매장 1호점 상륙’
롯데백화점 광주 ‘해외명품 브랜드’ 시즌 오프 돌입
롯데백화점 광주 “나 홀로 성장 홈 퍼니싱…대량 기획전”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