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냉부해 고든램지 "반응 폭발"...흔치않은 실력?
프라임경제 | 2017-12-12 13:51:11

'냉부해' 고든램지 편 2017 최고 시청률 경신! 분당 최고 8% 육박
냉부해 2017 최고의 1분은? 고든램지 VS 이연복 대결 결과 공개 장면

[프라임경제] 냉부해 고든램지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고든램지 셰프가 출연한 '냉장고를 부탁해(냉부해)'가 2017년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기 때문.

지난 11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 JTBC '냉부해(냉장고를 부탁해)' 159회가 시청률 6.4%(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를 달성했다.

이는 올해 최고 시청률에 해당하며 지난 158회(4%)에 비해 무려 2.4%나 오른 수치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7.8%까지 올랐다. 2049 타겟 시청률은 3.4%로 지상파를 포함해 동시간대 방송된 비드라마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세계 셰프계의 레전드, 고든램지가 한국 예능 프로그램 최초로 '냉부해'에 출연해 15분 요리대결을 펼쳤다. 이미 출연 소식만으로도 엄청난 화제를 부른 고든램지는 그 명성에 걸맞는 역대급 대결로 모두의 기대를 충족시켰다.

2017년 최고의 1분을 장식한 장면은 고든램지와 이연복 셰프의 대결 결과가 공개되는 부분이다. '냉부해'의 최고참이자 중식의 대가 이연복과 세계적인 스타 고든램지가 야구선수 오승환의 냉장고 속 재료로 대결을 펼쳤다.

냉부해 고든램지는 낯선 환경에서도 참기름, 배추, 굴소스 등 냉장고 주인에 맞는 아시아 요리 재료를 능숙하게 사용해 '차돌박이 볶음 말이'를 완성시켰다. 상대인 이연복 역시 '냉부해'의 대표답게 화려한 불 쇼를 벌이며 회과육과 알배추 찜을 선보였다.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치열한 승부의 결과는 고든램지의 승. 오승환은 "고든램지 셰프가 한국인 입맛에 완벽하게 맞는 요리를 대접해 주었다"고 그 이유를 밝혔다.

냉부해 고든램지 편을 접한 시청자들은 "역대급 방송" "너무 재미있었다" 등의 반응이다.

냉부해 고든램지 이미지 = 방송 캡쳐

최성미 기자 webmaster@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