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하하 최귀화, 동안? 노안? "이건 꼭 봐야 해"
프라임경제 | 2017-12-15 12:27:20

'범죄도시' 최귀화 "하하는 나의 선배" 깜짝 고백

[프라임경제] 하하 최귀화 누가 위? 40살 최귀화, 알고 보니 김종국 2살 동생?

하하 최귀화 선후배 관계가 화제다. 영화 '범죄도시'의 배우 최귀화가 하하의 대학교 후배임이 밝혀진 것. 하하 최귀화에 대한 런닝맨 팬들의 관심이 뜨거운 이유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는 '대세 악역 배우' 최귀화, 허성태, 이상엽, 고보결이 총출동한다.

특히, 최근 범죄도시를 비롯해 천만 관객을 기록한 영화 '택시운전사'에서 악독한 '사복조장'으로 출연하며 '명품 악역 배우'로 등극한 최귀화는 런닝맨에 첫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최귀화는 멤버들 중 맏형일 것 같은 외모와 달리 하하의 대학교 후배로 밝혀져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올해 40살의 최귀화는 39살의 하하보다 1살 많지만 뒤늦게 학교에 입학해 하하보다 후배였던 것이다. 하지만 하하와 1 차이인데, 김종국보다도 2살 아래 동생으로 알려져 또 한 번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밖에 최귀화는 하하의 대학 시절 에피소드를 전했다. 최귀화는 "(당시) 대학 동기들이 하하 선배와 술 마시고 새벽에 하하 선배네 집에 간 적이 있다"면서 "(하하 선배네 집에) 들어가자마자 하하 어머님이 소금을 뿌리며 '이 악마들아!'라고 외쳤다고 하더라"고 덧붙여 만만치 않은 입담을 과시하기도 했다.

'명품 악역 배우' 최귀화의 예능 활약상은 17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하 최귀화 이미지 = 방송 캡쳐

최성미 기자 webmaster@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