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케이시, 18일 컴백…매혹적인 흑발 시스루 화보 공개
아시아경제 | 2018-01-05 09:40:42


가수 케이시(Kassy)가 흑발로 돌아왔다.

5일 소속사 넥스타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케이시의 첫 번째 미니앨범 ‘사랑받고 싶어’ 화보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전체적으로 블랙 시스루 계열의 의상을 착용한 채 카메라를 바라보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케이시의 모습이 담겨 있다. 흑발로 변신해 더욱 매혹적인 분위기를 뽐내는 케이시는 귀엽고 청순했던 이전 이미지와 전혀 다른 색다른 매력을 연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케이시는 이번 신보에서 한층 더 성숙해진 콘셉트와 음악을 선보일 계획이다. 앞서 'Dream', '비야 와라', '이 노랠 들어요' 등의 곡들로 본인만의 개성을 구축해놓은 만큼, 그녀의 새로운 콘셉트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는 18일 베일을 벗는 케이시의 새 미니앨범 '사랑받고 싶어'는 지난 2015년 발표한 첫 디지털 싱글 '침대 위에서'로 가요계 데뷔한 후 3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식 앨범으로, 케이시의 다채로운 음악적 컬러를 담은 신곡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연인들의 권태기부터 이별 후까지의 순간이 시간의 흐름으로 연결됐고, 각 트랙에 다양한 장치들을 마련해 화자가 느꼈던 이별의 감정을 스토리로 구현해내며, 마치 한 편의 이별 영화 같은 느낌을 준다.

케이시의 데뷔 첫 정식 앨범 '사랑받고 싶어'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