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KIMES 2018] 덴티스, LED 수술등 브랜드 'Luvis' 소개
에이빙 | 2018-03-17 14:11:00


덴티스는 3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 34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이하 KIMES 2018)'에 참가해다양한 의료설비 시스템을 선보였다.

검사부터 진료, 수술까지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된 LED 수술등 브랜드 'Luvis'가 최근 해외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며 국가대표 무영등으로 이름을 떨치고 있다. 최근에는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한 'Luvis'는 덴티스가 직접 제품을 연구개발하고 제조와 판매, AS까지 통합 서비스를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해외 딜러쉽을 통해 현지 생산화 및 기술이전 등을 통해 글로벌 기술력을 인정받는 국가대표 LED 수술등이다.

'Luvis'는 KIMES2018을 통해 라인별 대표 모델들을 전시하며 선두적인 LED 기술력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를 통해 소개한 제품은 실험실과 연구실을 위한 검사등 'Luvis E100', 특수한 구강환경에 맞춘 치과용 진료등 'Luvis-C500', 일반 개인병원이나 소수술실을 위한 소형 수술등(진료등 겸용) 'Luvis S200', 대형병원 및 외과 수술실을 위한 무영등 'Luvis M/L200'과 'Luvis M300'으로 다양한 메디칼 환경에 최적화된 모델들을 소개했다.

'Luvis'의 제조사인 ㈜덴티스는 광학, 3D프린터, 바이오까지 의료기기 전문 연구소를 포함한 대단위 생산공정을 갖춘 의료기기 사업부를 운영하며 별도의 사옥을 운영하고 있다. 관계자는 "최근 사옥 추가 신축 및 생산공정을 더욱 확장했다"며 "사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 산업 분야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KIMES 2018' 뉴스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