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세텍 메가쇼 시즌1] 대명테크, NKS 발모공법 가발 '황후모' 선보여
에이빙 | 2018-03-17 16:42:00

대명테크는 3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서울 SETEC에서 열리는 '세텍 메가쇼 2018 시즌1'에 참가해 NKS(NO-Knots Sikn) 발모공법으로 만든 기능성 가발 브랜드 '황후모'를 선보였다. (사진:NKS 발모공법은 가발의 매듭이 보이지 않는 특수 공법이다)

황후모의 NKS 발모공법은 가발의 매듭이 보이지 않는 특수 공법으로 만들어 자연스러운 두피 연출이 가능하며 고급 인모를 사용해 모발이 부드럽고 뛰어난 볼륨을 보여준다.

특히, 습한 날씨에도 강한 고정력을 유지하며 복원력과 통기성이 우수한 다양한 제품을 전시했다.

(사진: 황후모는 고급 인모를 사용해 모발이 부드럽고 뛰어난 볼륨을 보여준다)

김정성 대리는 '우리회사는 지난해 순천향대학병원과 항암 가발 기증 협약을 맺고 항암 환자들을 위한 맞춤 가발을 제작해 통가발의 불편함을 해소했다"며 "가발은 탈모환자만의 전유물이 아니다. 자기 자신을 표현하는 하나의 패션으로 자리 잡고 있다"고 말했다.

또 "가발은 머리스타일을 머리카락의 손상 없이 바꿔 준다. 현재는 두상의 굴곡과 두피의 열 반응을 고려한 입체패턴 공법으로 제작한 향균, 냉각 효과를 지닌 천연소재 가발을 개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세텍 메가쇼 시즌 1'은 생활에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가 총 망라돼 선보이는 소비재 박람회로 생활용품을 비롯해 가구, 홈데코레이션, 욕실용품, 주방조리기구, 캠핑 레저용품, 지역특산물 및 유기농식품, 애완용품, 건강보조기기, 의류 및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제품과 먹거리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전시회다.

→ '세텍 메가쇼 2018 시즌1' 뉴스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