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KIMES 2018] 케어웨어, 차별화된 메디컬 유니폼 소개
에이빙 | 2018-03-17 16:41:00


케어웨어 인터내셔널은 3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 34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이하 KIMES 2018)'에 참가해차별화된 메디컬 유니폼을 소개했다.

케이웨어는 의료 전문직 종사자들을 위한 차별화된 메디컬 유니폼 전문기업이다. 고급 기능 원단을 사용해 편안하고 활동적인 근무 컨디션을 조성하는 동시에, 세련된 컬러와 모던한 패턴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병원 이미지를 만드는 데 일조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스토리웨어와 바이탈웨어를 중심으로 소개했다. 스토리웨어 유니폼에는 '숲 속 동물들의 숨바꼭질'이라는 스토리를 디자인 패턴으로 담았다. 이는 어린이 환우들이 병원을 좀 더 편안하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다.

바이탈웨어는 단순하고 지루한 병원 유니폼에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생동감을 불어 넣은 차별화된 프리미엄 메디컬웨어다. 방문자들로 하여금 박고 생동감 있는 병원분위기에서 쾌적한 진료가 이뤄지도록 돕고 있다. 소아과, 치과, 노인병원 산부인과 및 여성병원에서 뛰어난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 산업 분야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KIMES 2018' 뉴스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