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힐링페어 2018] 바디라인 잡아주는 기능성 스포츠웨어, '메디테이션'
에이빙 | 2018-04-06 15:35:00

메디테이션은 4월 6일(금)부터 8일(일)까지 양재 aT센터에서 진행되는 '힐링페어 2018(Healing Fair 2018)'에 참가해 요가 및 필라테스 위한 스포츠웨어를 선보였다.

메디테이션의 스포츠웨어는 미국 듀폰사가 개발한 써플렉스 + 라이크라(SUPPLEX + LYCRA) 원단을 사용한다. 써플렉스는 첨단 합성 소재로 강도가 높아 내마모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면처럼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흡습속건 기능 및 통기성으로 인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탄성섬유 라이크라는 우수한 형태 안정성과 원상 회복력을 가지기 때문에 반복해서 옷을 착용해도 변형이 적어 보관과 손질이 간편하다.

(사진설명: 허리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 된 브라탑)

양쪽 허리 부분이 X형 컷팅 디자인을 적용해 허리라인이 한층 슬림해 보여 여성스러우면서도 스포티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써플렉스 소재를 사용했기 때문에 바디라인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고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활동성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또한 브라패드가 탈부착 가능하도록 안쪽에 포켓디자인이 적용돼 있어 별도의 속옷 착용 없이도 가슴라인을 더욱 볼륨감 있게 해준다.

한편, 힐링페어는 국내 유일의 힐링 테마 전시회로서 힐링으로 특화된 우수한 상품 및 서비스를 한자리에 모아 소개함과 동시에 힐링산업과 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한다. 힐링리빙과 힐링플레이, 힐링푸드, 힐링뷰티, 힐링시티&투어 등 모두 5가지 전시 테마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동시 진행되어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 '힐링페어 2018′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 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