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2029년, 혼돈의 시대로 향한 사람들…'인랑' 7월 25일 개봉 확정
파이낸셜뉴스 | 2018-06-18 08:47:07

김지운 감독의 신작이자 강동원, 한효주 주연의 영화 '인랑'이 7월 25일로 개봉일을 확정했다.

'인랑'은 남북한이 통일준비 5개년 계획을 선포한 후 반통일 테러단체가 등장한 혼돈의 2029년, 경찰조직 '특기대'와 정보기관인 '공안부'를 중심으로 한 절대 권력기관 간의 숨막히는 대결 속 늑대로 불리는 인간병기 '인랑'의 활약을 그린 영화.

공개된 스틸에는 혼돈의 시대 속, 살아남기 위해 각자의 방식으로 달려가는 인물들의 모습이 긴장감 있게 담겼다. 차갑게 어둠이 내린 거리, 홀로 서 있는 빨간 망토 소녀의 뒷모습은 곳곳에서 테러가 벌어지고, 권력기관들끼리 서로를 공격하는 극도로 불안한 2029년의 시대상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최정예 특기대원 '임중경'(강동원)은 긴박한 상황에서도 흔들림 없는 날카로운 눈빛으로 적을 향해 총을 겨누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강동원은 강화복 액션부터 카 체이스까지, 강렬한 액션뿐만 아니라 짐승이기를 강요하는 임무와 인간의 마음 사이에서 갈등하는 인물의 심리를 섬세하게 풀어내며 인간병기 '임중경'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이윤희'로 분한 한효주는 복잡 미묘한 표정으로 누군가를 응시하는 모습을 통해 그녀에게 어떤 일들이 그려질 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기대 훈련소장 '장진태'(정우성)는 한치의 흐트러짐 없는 단호한 모습과 서늘한 눈빛으로 상대방을 완벽하게 장악한다.

탄탄한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과 자신만의 독보적인 스타일로 늘 관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해온 김지운 감독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는 '인랑'이 여름 대전의 한 가운데서 어느 정도의 성과를 올릴지 관심이 모아진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