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미리보는 스탠바이펫쇼] 교감스튜디오, '반려동물 전문 화보촬영' 노하우 선보일 예정
에이빙 | 2018-07-10 17:34:00


교감스튜디오(대표 정세빈)는 오는 7월 20일(금)부터 7월 22일(일)까지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2018 스탠바이펫쇼'에 참가해 미니스튜디오를 설치하고 반려동물 화보촬영을 진행한다.

교감스튜디오는 국내엔 아직 보편적이지 않은 '반려동물 전문 스튜디오'로서 다양한 반려동물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려동물 이색업체이다. 교감스튜디오는 2016년 설립 이래 지역 구분없이 전국 반려동물 박람회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교감스튜디오는 촬영 전문가를 비롯해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축적된 반려동물 화보촬영의 노하우를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반려견의 품종, 크기에 상관없이 모든 견종이 촬영 가능하며 촬영이 까다롭다고 알려진 반려묘도 수월하게 전문화보촬영이 가능하다.

반려동물스튜디오는 단순히 사진촬영서비스 제공이 아닌 반려동물과 사진작가와의 1:1 상호소통을 통해 교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촬영에 참여하는 전문 스태프들과 제작진들이 실제 반려동물을 기르고 있는 보호자라는 점 또한 반려동물과의 교감 가능성을 높인다.


반려동물의 화보촬영 후에는 즉석 인화사진은 물론액자제작 서비스도 제공된다. 반려동물이 촬영된 사진으로 다양한 커스텀 제품 제작도 가능하며 포토텀블러와 폰케이스, 키링, 에코백 등 일상 생활용품까지 내 반려동물의 얼굴을 담을 수 있다.

한편, '스탠바이펫쇼'에서는 강연장, 영화관, 호텔&미용실, 캠핑존&놀이터, 공원 카페까지 총 5개의 문화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반려동물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 볼 수 있다.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도 제공되며 전문 세미나와 토크쇼도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다.

→ '스탠바이펫쇼' 뉴스 특집페이지 바로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