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노출의 계절 여름 "기능성 스포츠 아이템" 인기
프라임경제 | 2018-07-25 18:24:47
[프라임경제]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여름철 몸매 관리에 나선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여름철 운동에 제격인 기능성 스포츠 아이템들이 각광 받고 있다. 노출의 계절인 여름에 당당하게 몸매를 뽐낼 수 있게 해 줄 필수 아이템을 소개한다.

◆BYC '스콜피오 기능성 스포츠 이너웨어 세트'

BYC(001460·대표 유중화)의 스콜피오 스포츠가 출시한 '스콜피오 기능성 스포츠 이너웨어 세트'는 여름철 운동에 적합한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스콜피오 스포츠 이너웨어는 최고급 스포츠원단인 에어로쿨을 사용해 영구적인 흡습속건과 체온조절 기능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해주며, 4방향신축으로 움직임이 많은 활동에도 편안한 느낌을 준다.

또한 땀냄새를 억제하는 소취 기능이 뛰어난 프레시 기어 스판 소재를 적용해 격렬한 운동에도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리복 '플로트라이드 런 패스트 프로'

리복은 마라톤 전문 초경량 러닝화 '플로트라이드 런 패스트 프로'와 데일리 러닝화 '플로트라이드 런 패스트'를 출시했다.

플로트라이드 런 패스트 시리즈는 두 제품 모두 우주화에 적용되는 플로트라이드 폼 테크놀러지를 통해 초경랑 쿠셔닝을 구현한 게 특징이다. 슬림한 고무 아웃솔로 러닝을 위한 마찰력을 확보했다. 갑피에는 메쉬 소재를 사용하고 솔기를 줄여 통기성과 경량성을 향상했다.

플로트라이드 런 패스트 프로는 270mm 한 쪽 무게가 100g으로 현재 판매되는 리복 러닝화 중 가장 가볍다.

◆코오롱 스포츠, 기능성 배낭 '쿨팩'

여름철 운동 후, 가방을 착용했을 때 땀이 차서 불편한 경우가 많다. 코오롱 스포츠는 땀이 많아지는 여름철을 대비해 기능성 배낭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배낭은 등과 맞닿는 부위에 송풍기를 설치한 '쿨팩(COOLPACK)'이다. 쿨팩은 통기성을 극대화한 상품으로 등판에 바람이 직접적으로 배출돼 야외활동 시 쾌적하다. 송풍기를 장착하면서도 무게는 같은 용량 대비 130g만 증가했다.

코오롱 스포츠 관계자는 "척추 모양에 맞춘 설계로 등에 더 밀착된다. 가방에 부착된 USB 선에 휴대용 보조배터리를 연결한 뒤 어깨끈에 있는 전원버튼을 누르면 송풍기가 돌아간다"며 "일반 선풍기처럼 바람 세기도 조절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추민선 기자 cms@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