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박스오피스 1위 ‘목격자’, 온오프라인서 뜨거운 인기몰이 중
파이낸셜뉴스 | 2018-08-17 18:17:05
▲ 사진= NEW 제공
영화‘신과함께-인과 연’과 ‘공작’‘을 제치고 당당히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 흥행 대역전극을 선보인 올 여름 흥행 다크호스 ’목격자‘가 영화의 콘셉트를 살린 이벤트를 마련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목격자’는 아파트 한복판에서 벌어진 살인을 목격한 순간, 범인의 다음 타겟이 되어버린 '목격자'와 범인 사이의 충격적 추격 스릴러.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개최돼 온오프라인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목격자를 찾습니다' 이벤트가 연신 관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따.

극 중 스릴을 유발하는 범인 태호 역의 곽시양도 참여해 화제가 됐던 '목격자를 찾습니다' 이벤트는 ‘목격자’의 흥행 열기에 힘입어 21일까지 CGV서면, CGV대연, CGV센텀시티에서 추가 진행될 예정이다.

폭발적인 입소문에 힘입어 추가로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목격자’ 속 살인자 '태호'처럼 모자를 쓰고 뿅망치를 든 채 극장 안을 배회하는 '모자남'을 찍어야 한다. 당첨자들에게는 ‘목격자’를 보고 놀란 가슴을 안심시켜줄 호신용품 세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목격자’는 개봉 2일째인 16일 16만 1797명의 관객을 동원해 16만 169명의 관객을 모은 ‘공작’과 14만 192명의 관객을 모은 ‘신과함께-인과 연’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목격자’는 아파트 한복판에서 일어난 살인사건의 살인자와 목격자가 서로 눈이 마주친다는 충격적인 설정에서 오는 현실적인 공포감으로 관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ekqls_star@fnnews.com fn스타 우다빈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