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영화 '보디가드' 재개봉 기념 포스터 공개
파이낸셜뉴스 | 2018-09-26 15:23:05
영화 '보디가드' 스페셜 포스터 휘트니 휴스턴 버전

영화 '보디가드' 스페셜 포스터 케빈 코스트너 버전
영화 '보디가드'가 26일 26년만에 재개봉한 가운데 케빈 코스트너, 휘트니 휴스턴의 명대사로 감동을 더한 재개봉 기념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전직 대통령을 경호했던 보디가드와 톱스타 여가수의 사랑을 그린 로맨스 영화 '보디가드'는 그래미상을 6번 수상한 팝의 여왕 휘트니 휴스턴과 아카데미, 골든 글로브를 동시에 석권한 당대 최고의 배우 케빈 코스트너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었다.

이번에 공개한 재개봉 기념 포스터는 케빈 코스트너와 휘트니 휴스턴, 2종으로 오리지널 포스터와는 색다른 비주얼과 명대사를 담았다.

우선 '케빈 코스트너' 포스터는 "이번에는 당신을 반드시 지킬게요"라는 명대사와 함께 턱시도를 입고 경호하는 그의 모습이 담겨 최근 세상을 떠난 휘트니 휴스턴에게 바치는 고백처럼 느껴진다.

'휘트니 휴스턴' 포스터는 금빛 드레스를 입고 자신의 팬들을 위해 노래하는 그녀의 무대와 "당신을 언제나 사랑할게요"라는 '아이 윌 올웨이즈 러브 유' 노래 가사가 담겼다.

영화 '보디가드'는 1992년 개봉 당시 제작비 대비 17배에 달하는 수익과 동시에 전 세계 박스오피스 2위라는 흥행을 일으키며 로맨스하면 빼놓을 수 없는 명작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특히 '아이 윌 올웨이즈 러브 유', '런 투 유', '아이 해브 낫띵', '퀸 오브 더 나이트' 등 OST 전곡이 담긴 앨범은 전 세계 4200만 장, 국내 120만장 판매고를 기록하며 휘트니 휴스턴을 세계 최고의 여성 아티스트의 반열에 오르게 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