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에이티즈, 데뷔 앨범 단체 콘셉트 포토 추가 오픈…‘국보급 비주얼’
파이낸셜뉴스 | 2018-10-20 12:35:05

▲ 사진=KQ엔터테인먼트

가요계 정식 데뷔를 앞둔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단체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9일 에이티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이티즈의 데뷔 앨범 ‘TREASURE EP.1 : All To Zero(트레저 에피소드 1 : 올 투 제로)’ 단체 콘셉트 포토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첫 번째 이미지 속 에이티즈는 끝없이 펼쳐진 사막에서 순백의 의상을 맞춰 입고 나란히 걸어가고 있다. 깃발을 짊어진 리더 홍중을 중심으로 당당히 걸어가는 에이티즈의 모습이 흑백의 테마와 어우러져 시크한 카리스마를 배가시켰다.

또 다른 이미지에는 화려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의상을 장착한 에이티즈가 함께 공개된 흑백 포토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며 반전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황량한 대지를 등지고 정면을 응시하며 비장한 눈빛을 뿜어 내고 있는 에이티즈의 모습이 화면을 뚫고 나올 듯 강렬했다.

앞서 에이티즈는 단체 콘셉트 포토를 비롯해 개인 콘셉트 포토 및 멤버별 티저 영상을 공개, 개개인의 팔색조 매력을 드러내며 정식 데뷔를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뿐만 아니라 에이티즈는 공식 SNS를 통해 멤버들의 일상 모습은 물론,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꾸준히 게재하며 에이티즈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 올리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데뷔 앨범을 발매하며, 같은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데뷔 앨범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