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CGV스타필드시티위례 그랜드 오픈, 도심 속 작은 쉼터 콘셉트
파이낸셜뉴스 | 2018-12-14 12:23:06

▲ 사진=CJ CGV 제공

스타필드 시티에 편안한 쉼터 콘셉트의 영화관이 들어선다.

CJ CGV(대표이사 최병환)는 14일 경기도 하남시 위례 신도시에 'CGV스타필드시티위례'를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 쇼핑몰(5층~9층)에 위치한 CGV스타필드시티위례는 소파 좌석으로 편안함과 안락함을 선사하는 컴포트 시트(comfort seat)로 구성된 특별관을 포함해 총 6개관 882석으로 운영된다.

특히 극장 사운드를 특화해 눈길을 끈다. CGV스타필드시티위례 전관에는 영화 사운드를 자동으로 최적화시키는 옵티마이저(optimizer) 기능을 탑재한 사운드 시스템을 적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섬세한 사운드로 음악 영화에 최적화됐다.

극장 디자인은 도심 속 작은 쉼터의 느낌을 줄 수 있는 'CGV 로프트(Loft)' 콘셉트로 꾸며졌다. 로비 곳곳에는 푸른 식물로 꾸며진 그린테리어(Green+Interior)에 넓은 테이블과 의자로 꾸며진 라운지(Lounge) 공간이 마련돼있어 가족, 친구, 연인들의 편안한 휴식처가 될 전망이다. 특히 천장은 통유리로 꾸며진 개방형 디자인으로 제작돼 따스한 햇살과 온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CJ CGV는 CGV스타필드시티위례 오픈을 기념해 14일 하루 동안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료 영화 시사회를 개최한다. 애니메이션 '극장판 헬로카봇 : 백악기 시대',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 '토마스와 친구들: 우정의 대모험'을 비롯해 영화 '명당', '안시성', '신과함께-인과 연', '너의 결혼식' 등 7개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CGV스타필드시티위례 이종성 CM(Culture Mediator)은 "CGV스타필드시티위례는 위례 신도시 주민들의 작은 쉼터이자 편안한 휴식 공간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길 바란다"며 "어린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영화 콘텐츠와 지역 밀착형 문화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시사회 티켓은 14일 오전 11시부터 극장 로비에서 선착순으로 1인 2매씩 제공한다. 특히 오픈일에는 CGV스타필드시티위례 로비에서 팝콘으로 가득 채운 팝콘 풀장을 체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극장 할인 혜택과 풍성한 선물을 담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