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웰모아 안마의자, 설맞이 1차 프로모션 '지금 효도하면 돼지!' 진행
에이빙 | 2019-01-18 10:59:00

가격파괴 안마의자 브랜드 웰모아(Wellmoa)가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설맞이 1차 프로모션 ‘지금 효도하면돼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을 앞두고 일찌감치 계획을 세워 보다 합리적인구매를 원하는 얼리버드형 고객들을 위해 진행하는 1차 프로모션으로 1월 17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며 안마의자 구매 제품별 풍성한 사은 혜택을준비했다.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는 99만원 안마의자 ‘인트로(HCW-704)’,49만원 미니 안마의자 ‘트윈(HCW-704)’, 어반클래식 퍼니처 스타일 ‘블리스(HCW-6000)’, 정교한안마 기술을 탑재한 ‘레아(RHEA)’, 가성비 초프리미엄안마의자 ‘엘식스(HCW-701)’, 3D 스캔마사지 시스템 ‘타미3DX(HL-8800D)’ 등 전모델이다.

[사진설명: 웰모아 '인트로(HCW-704)'안마의자]

특히 웰모아 안마의자는 최근‘Q마크’ 인증을 받았다. Q마크는 소비자가제품을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적정 기준의 테스트로 품질을 인증하는 제도다. 이는 웰모아 안마의자가제품 특성에 맞는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통과하여 품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음을 의미한다.

99만원 안마의자 ‘인트로’는 단연 베스트셀러라고 부를 수 있는 웰모아 대표 모델로저가 안마의자가 가지는 편견을 깨고 프리미엄급 기능인 S자형 인체공학 프레임, 전방 슬라이딩 기능, 자동체형 체크 시스템 등을 탑재한 가성비 극강의안마의자로 사용자 평점 5점 만점 중 4.8점을 기록할 만큼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레아’는 가성비갑 안마의자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갈 신제품으로피로가 쌓이기 쉬운 발과 다리 마사지에 특화된 안마의자다. 종아리 부분에는 지압 돌기를 탑재하였으며발 양 옆에는 에어백을, 발바닥은 롤러 마사지로 눌러주어 발에 쌓인 일상의 피로를 부드럽게 풀어주는데 도움을 준다.

[사진설명: 웰모아 '레아(RHEA)' 안마의자]

‘타미3DX’는 딥오렌지, 매직 아이보리의 신규 컬러 2종 추가 론칭으로 다채로움을더했으며 사용자별 신체 특징과 체형에 최적화된 3D 스캔마사지 시스템을 탑재한 웰모아의 프리미엄 전략모델이다. 여기에 기존 안마의자 방식인 1개의 에어펌프를 2개로 늘린 ‘슈퍼 듀얼 에어펌프’로어깨부터 발끝까지 더욱 강력해진 힘으로 뭉친 부위를 시원하고 부드럽게 풀어준다.

관계자는 “설 명절을맞아 부모님을 위한 효도선물을 준비하는 분들이 늘어나는 시기인 만큼 다채로운 혜택으로 풍성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한 프로모션이니 많은 관심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행사관련 자세한사항은 웰모아 공식쇼핑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 및 상담을받을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