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보이스캐디, '프리미엄 GPS 골프워치 T6' 출시
파이낸셜뉴스 | 2019-03-15 22:01:05
보이스캐디가 올해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GPS 골프워치 T6’. /사진=보이스캐디
KLPGA 공식 거리측정기 브랜드 보이스캐디(대표 김준오)가 거리측정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거리측정기 '프리미엄 GPS 골프워치 T6'를 출시했다.

이 측정기는 가장 골프에 적합한 웨어러블 골프워치로써 최적의 UI와 기능을 자랑한다. 핀 포인팅 기능은 GPS를 활용해 화살표로 핀 방향을 안내하는 기능이다. 도그렉 등의 블라인드 홀이나 방향을 가늠하기 어려운 깊은 벙커에서 핀 방향 에이밍을 도와주어 위기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스 뷰 정보도 한층 강력해졌다. 벙커(BK)와 해저드(HZ) 거리 안내가 추가되었다. 코스의 벙커(BK)와 해저드(HZ) 거리 정보와 디스턴스 아크로 예상 낙후 지점을 확인하여 보다 전략적인 코스 매니지먼트를 할 수 있다. 골프워치는 정확도가 떨어진다는 시선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핀 리로드 기능을 사용하면 보다세밀한 거리 측정이 가능하다. 또 그린 언듈레이션(경사도)도까지 한번에 알 수 있어 전략적인 그린 공략이 가능해진다.

T6눈 전화와 문자 등 알림 기능이 추가되어 일상 생활에서 활용도가 한층 높아졌다. 또 체계적인 라운드 관리를 위해 라운드 기록과 통계 기능을 추가, 스코어 카드에 메모와 사진 등 라운드 정보를 기록하고 SNS로 지인들에게 공유할 수 있다. 스마트 스코어링으로 입력한 스코어 정보를 토대로 라운드 통계(골프장 내역, 스코어 카드, 평균, 최저 스코어 등)를 제공한다.

이러한 기능은 전용 어플리케이션 ‘마이 보이스캐디’를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외 T5의 스마트 그린 뷰, 스마트 샷 디스턴스, User IP, 스마트 스코어링, 피트니스&만보계 기능은 그대로 탑재되어 있다. 골프워치로서 혁신적인 기능과 일상 생활의 편의성까지 최적의 밸런스를 갖춘 프리미엄 GPS 골프워치 T6의 전세계 코스 정보 및 펌웨어 업데이트는 보이스캐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권장 소비자가격은 49만7000원이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