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LF 닥스 레이디스, 배우 윤여정 봄·여름 시즌 화보 공개
프라임경제 | 2019-04-29 13:32:03
[프라임경제] LF(093050·대표 오규식)의 클래식 여성복 브랜드 닥스 레이디스가 배우 윤여정과 함께한 2019년 봄·여름 시즌 화보를 29일 본격 공개했다.

닥스 레이디스가 2019년 봄·여름 시즌부터 '내가 되고 싶은 당신'이라는 주제로 많은 여성들의 롤모델로 손꼽히는 스타와 화보 캠페인을 진행한다.

그 첫 번째 주인공으로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인정받는 국민 여배우 윤여정을 선정,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감성을 극대화하는 봄 화보를 선보인다.

공개된 화보 속 윤여정은 연기파 배우답게 남다른 표정과 강렬한 시선으로 중년의 카리스마를 발휘했다.

베이지색 탑과 바지의 톤온톤 조합에 닥스 체크 패턴 스카프를 더해 화사하면서도 멋스러운 봄 패션을 연출했으며, 짙은 색 청바지에 카키와 네이비가 감각적으로 섞인 체크 재킷을 걸쳐 젊고 세련된 감성의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닥스의 상징적인 체크 패턴을 활용한 실크 소재 블라우스를 아이보리색 팬츠와 함께 연출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풍기는가 하면, 다양한 스타일로 코디할 수 있는 셔츠 겸 재킷으로 활용도 높은 간절기 패션을 선보였다.

한편, LF의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는 닥스 레이디스의 화보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 이벤트를 5월3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닥스 레이디스와 배우 윤여정이 함께한 화보는 브랜드 공식 SNS 계정 및 퍼스트룩 코리아 매거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민선 기자 cms@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