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지젤, 자작곡 ‘베러 디스 웨이’로 전한 색다른 이별 감성
파이낸셜뉴스 | 2019-06-15 00:01:06
▲ 사진=밀리언마켓 제공

지젤(Jiselle)이 신곡 ‘베러 디스 웨이(Better This Way)’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로 궁금증을 배가시킨 가운데, 오늘(14일) 정오 두 번째 싱글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이번 새 싱글의 첫 번째 수록곡 ‘베러 디스 웨이’는 헤어짐과 만남의 반복으로 서로의 존재가 오랜 습관이 되어버린 연인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각자의 행복을 위해 끝을 맞이한 두 사람의 애틋한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가사와 트렌디한 비트가 듣는 이들에게 색다름을 선사했다.

지젤의 목소리만큼이나 감각적인 ‘베러 디스 웨이’ 뮤직비디오 티저 역시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12일과 13일 밀리언마켓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두 개의 티저 속 지젤은 여름 햇빛 속에서 몽환적인 아우라를 뿜어낸다. 영상 말미 끝나버린 연인의 상황을 암시하는 듯한 노을 진 풍경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두 번째로 수록된 ‘아이 캔트 라이(I Can’t Lie)’는 상대방에 대한 더 이상 숨길 수 없는 솔직한 감정을 전하는 고백송이다. 일렉트로닉 기타와 심플한 멜로디가 차분하면서도 에너지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며, 지젤의 감미로우면서도 독특한 음색이 곡의 특별함을 더했다.

데뷔 4개월 만에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선 지젤은 두 곡 모두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하며 진정한 뮤지션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한편, 지젤의 두 번째 싱글 ‘베러 디스 웨이(Better This Way)’는 오늘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