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제7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부산 여름 달굴 막강 웃음 라인업 공개
파이낸셜뉴스 | 2019-06-24 12:53:06

▲ 사진=(사)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조직위원회 제공

제7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이하 '부코페')'가 올 여름 부산을 가득 채울 웃음으로 돌아온다.

24일 '부코페' 측은 올 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굴 주요 프로그램과 극장공연 라인업 등을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올해로 일곱번째 해를 맞는 '부코페'는 아시아 최대 코미디 페스티벌로 화려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먼저 영화의 전당에서 오는 8월 23일 개막식과 9월 1일 폐막식을 진행한다. 8월 23일 진행되는 개막식에서는 국내외 코미디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 블루카펫과 다채로운 볼거리로 화려한 축제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또 9월 1일 폐막식에서는 '코미디 어워드'를 진행, 유쾌하고 즐거운 축제의 마침표를 찍을 계획이다.

8월 23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10일간 이어질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국내 15개팀과 해외 총 4팀으로 구성된 화려한 라인업이 준비돼 수준 높은 코미디 공연으로 꽉 채운다.

매년 '부코페'를 찾아 마임, 저글링, 비트박스 등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웃음을 선사하는 넌버벌 코미디쇼 '옹알스'는 더 유쾌한 공연으로 부산을 찾아온다.

올해 첫 선을 보이는 박미선, 김성은, 권진영의 '여탕쇼'는 가식 없는 여성 전용 토크쇼로, 속 시원한 입담을 통해 스트레스를 날려줄 예정이다.

매년 다양한 변신으로 찾아온 '변기수의 사리사욕쇼' 역시 놓칠 수 없는 필수 공연이다.

올해 '부코페'에서는 성인들만을 위한 유쾌한 콩트에 힙합 무대까지 곁들여져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외에도 '투깝쇼', '쇼그맨', '이리오쇼', '그놈은 예뻤다', '까브라더쑈', '스탠드업코미디얼라이브쇼', '졸탄', '쪼아맨과 멜롱이', '크로키키브라더스', '보물섬', '크리웨이터', '썰빵' 등 풍성한 공연이 기다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해외 공연 역시 남다른 스케일을 자랑한다. '아메리칸 갓 탤런트' 결선 진출로 화제를 모은 'Tape face'가 팝 음악과 함께 즐거운 상상력을 곁들인 마임쇼로 예상하지 못한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또한 'Wok n woll', '웨스p & 아키라콘티넨탈휘바 & 코쿤', 'Bunk puppets'까지 총 4팀의 해외 아티스트들이 올 여름 관객들을 찾아온다.

한편 '부코페'는 지난 2013년 제 1회를 시작으로 아시아 최초 코미디 페스티벌의 포문을 열어 어느덧 7회를 앞두고 있으며, 국내 유명 코미디언과 세계적인 해외 코미디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다양하고 수준 높은 코미디를 즐길 수 있는 아시아 최대의 국제 페스티벌이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