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변우석, ‘검블유’의 ‘心스틸러’ 등극! 공감부터 짠내까지 소화
파이낸셜뉴스 | 2019-06-27 12:35:06
▲ 사진=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방송 캡처
신인 배우 변우석이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心스틸러'로 등극했다.

변우석은 현재 방송 중인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운, 연출 정지현 권영일, 이하 '검블유')에서 한 순간 나락으로 떨어진 톱스타 한민규 캐릭터로 열연 중이다.

변우석은 바람직한 외모와 큰 키로 한 순간 나락으로 떨어진 톱스타의 복잡한 면면을 섬세하게 표현하고 있다. 죄책감부터 안도감까지 여러갈래의 감정을 담아낸 변우석의 호연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키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앞서 한민규는 호스트바 출신이라는 것이 세상에 밝혀진 후, 오진우(지승현 분)가 퍼트린 루머로 곤혹을 치뤘다. 이로 인해 송가경(전혜진 분)을 향한 마음까지 접었던 그는, 남편인 오진우가 자신을 찾아오자 긴장해 얼어붙은 표정으로 더이상 송가경을 만나지 않는다며 사죄하며 일촉즉발의 상황을 고스란히 전달했다.

하지만 생각지도 못한 오진우의 말에 충격을 받은 한민규는 "송이사님은 저 좋아한 적 없으십니다. 그냥 제가 일방적으로 좋아했어요"라며 송가경을 두둔해 여전한 외사랑을 느끼게 했다.

이처럼 더이상 물러설 곳 없는 만남에서도 송가경을 감써던 한민규는 아이러니하게도 오진우에게 기사회생의 기회를 얻어 흥미진진한 전개에 한 몫 했다.

이렇듯 변우석은 작품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 일으키며 한층 깊어진 내면 연기를 선보였다.

한편 변우석은 '검블유'를 비롯해 오는 9월 방송 예정인 JTBC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서 만날 수 있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