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VAV, 새 썸머 스페셜 싱글 ‘기브 미 모어’ 1차 티저 속 독보적 청량미
파이낸셜뉴스 | 2019-07-17 13:41:07
▲ 사진=A TEAM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VAV가 여름과 잘 어울리는 청량감 가득한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VAV(에이노, 에이스, 바론, 로우, 지우, 제이콥, 세인트반)는 17일 자정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새 썸머 스페셜 싱글 ‘기브 미 모어(Give me more)’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마치 한 폭의 그림 같은 필리핀 보홀의 아름다운 해변을 배경으로 우월한 비주얼 및 피지컬을 자랑하는 VAV의 모습이 담겨 있다.

뜨거운 태양빛이 내리쬐는 가운데, 이와 대비되는 푸른색 하늘과 바다가 보는 이들에게 한층 더 시원한 느낌을 선사하고 있으며, 라틴 특유의 정열적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기브 미 모어’의 퍼포먼스 일부도 베일을 벗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기브 미 모어’는 지난 3월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THRILLA KILLA(쓰릴라킬라)’ 이후 VAV가 약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라틴팝 황제 데 라 게토(De la ghetto)가 피처링을, 그래미어워즈에서 여러 차례 수상한 바 있는 천재 프로듀서 듀오 플레이 앤 스킬즈(Play-N-Skillz)가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최근 공개된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메들리에 따르면 이번 싱글에는 VAV의 글로벌 팬들을 위해 영어와 스페인어로 이뤄진 버전, 플레이 앤 스킬즈의 리믹스 버전도 함께 수록돼 다양한 분위기의 ‘기브 미 모어’를 감상할 수 있다.

한편 VAV의 새 썸머 스페셜 싱글 ‘기브 미 모어’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byh_star@fnnews.com fn스타 백융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