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아트뮤, 여심(女心)을 유혹하는 다양한 컬러의 '럭시(Luxy) C타입 고속충전케이블' 출시
에이빙 | 2019-10-01 10:04:00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artmu)를 운영하고 있는 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가 여심저격 럭시(Luxy)'C타입 고속충전케이블'을 1일(화)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USB C타입 고속충전케이블은 내부차폐코일과 강화와이어를사용해 줄 꼬임 및 단선 방지를 위해 오버몰딩(Over-Molding)처리하고, 외피는 강인한 인장 강도의 트윌 패브릭 소재로 마감했다.

USB와 커넥터 부분은 알루미늄 쉘과 무이음단자로 제작했으며, 특히 금도금 단자를 채택해 노이즈를 최소화했다.

1.5mm의 오버행(Over-hang)익스텐션을 추가해 두꺼운 케이스에도 간섭 없이 고속 충전할 수 있으며, 친환경 TPE소재로 이지 그립 기능을 추가해 충전연결시 그립감을 높였다.

또한 30, 60, 120, 200cm의 다양한 케이블 길이로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SSD외장하드, 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C타입 디바이스와 쉽게 호환된다.

색상은 블랙, 실버, 레드, 블루, 민트, 퍼플 등총 6종이며,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는 실리콘 타이(케이블타이 와인더)와 함께 먼지 방지 보호 캡까지 기본 제공한다.

아트뮤코리아에서는 C타입 고속충전케이블 외에도 5핀고속충전케이블, 8핀 MFI인증케이블, C타입 HDMI케이블, C타입 Gen1케이블, C타입 Gen2케이블, C타입 OTG케이블등 길이와 소재에 따라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있다.

아트뮤 관계자는 "심플하고 세련된 것을 선호하는 20~30대 여심(女心)을 유혹, 감성을 자극할 만 컬러에 가성비와 가심비를 넘어 나심비(나+가심비)를 갖추고 있다."고밝혔다.

한편, 이번 럭시(Luxy) C타입고속충전케이블 출시를 기념해 하나사면 하나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선착순 5,000개 한정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