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개그콘서트’ 윤형빈, ‘가짜 뉴스’로 진짜같은 페이크(Fake) 선사!
파이낸셜뉴스 | 2019-10-06 12:35:06
▲ 사진=KBS2 '개그콘서트' 제공

개그맨 윤형빈의 '가짜 뉴스'가 제대로 된 페이크 뉴스로 시청자들의 웃음코드를 저격한다.

6일 오후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에서는 윤형빈의 새 코너로 주목받았던 '가짜 뉴스'가 좀 더 빈틈없는 페이크(Fake)를 선사한다.

'가짜 뉴스' 코너는 메인 앵커 윤형빈의 리드 아래 등장한 후배 개그맨들의 역공이 펼쳐지면서 웃음을 자극한다.

경찰서 강력반 반장으로 등장한 개그맨 김두현은 완벽한 사건 브리핑을 통해 강력반 사건을 순식간에 정겨운 '인간극장'으로 둔갑시키는 등 보는 이들의 웃음보를 자극한다.

또한 50년 동안 산에서만 살았다는 소확행 자연인 조진세가 등장, 윤형빈과 단독 인터뷰를 진행하며 관객들의 시선을 모은다.

특히 그는 윤형빈의 무언의 압박에 50년간의 프리 라이프를 실토하는 모습을 보여 관객들을 포복절도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들의 진짜 같지만 사실은 페이크인 이슈들이 저력을 발휘하면서 개콘의 대표 뉴스형 코너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김원훈은 전설적 록 밴드 비틀즈의 사진 속 진실을 파헤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하지만 이내 '가짜 뉴스'에서만 볼 수 있는 조작된 페이크를 전격 공개하며 반전 재미로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짜여진 페이크의 진수를 보여주는 윤형빈의 메인 코너 '가짜 뉴스'는 오늘(6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하는 '개그콘서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