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플레이 온 챌린지" 대결 1주 차, 응원전부터 "후끈"
프라임경제 | 2019-10-16 14:29:14
[프라임경제] 국내 유명 게임 크리에이터들과 손잡은 종합 장르 모바일 게임 대항전 '플레이 온 챌린지(Play on Challenge) - 다이아몬드 승급전'의 첫 번째 경기가 오는 17일 밤 10시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플레이 온 챌린지'는 10인의 크리에이터가 2개의 팀으로 나눠 모바일 게임 대항전을 펼치는 '배틀 예능'으로 구글플레이가 주관한다.

참여 크리에이터들은 종합 모바일 게임 왕좌의 자리와 구글플레이 포인트에서 가장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이아몬드 등급을 건 승부를 펼친다.
17일 공개되는 '플레이 온 챌린지'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슈퍼셀의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3:3)와 넥슨의 온라인 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2:2)의 단판전이 펼쳐진다.

브롤스타즈에는 '팀 풍월량'의 △풍월량 △옥냥이 △통닭천사와 '팀 김재원'의 △김재원 △우정잉 △형독이 출전해 자웅을 겨룬다.

양 팀은 대결이 본격적으로 펼쳐지기 전, 구글플레이 포인트를 활용해 캐릭터를 뽑는 등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풍월량이 '초희귀' 캐릭터를 뽑고 열광하자, '팀 김재원'의 팀장 김재원은 "우린 초희귀 실력을 가지고 있어"라고 맞받아치며 경기 결과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진행된 크레이지 아케이드 대결에서는 침착맨과 통닭천사, 일명 '침통남매'와 △우정잉 △형독이 맞붙는다. 양 팀 모두 화려한 컨트롤을 선보이며 엎치락뒤치락하는 모습은 경기 결과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게임 팬들의 시선을 압도할 예정이다.

종합 장르 모바일 게임 대항전 '플레이 온 챌린지'는 구글플레이의 유튜브 채널에 매주 목요일 밤 10시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김경태 기자 kkt@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