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토니모리, 브랜드 모델 몬스타엑스 메이크업 화보 공개
프라임경제 | 2019-10-22 12:11:23
[프라임경제] 토니모리(214420·회장 배해동)는 브랜드 모델 몬스타엑스(MONSTA X)와 함께 톡톡 튀는 키치한 무드의 룩부터 분위기 있는 캐주얼 룩까지 소화한 2019년 가을 트렌드 메이크업 화보를 22일 공개했다.

국내 패션 매거진과 함께한 이번 FW 시즌 화보는 오는 11월 출시 예정인 '토니모리X부팡 앤 브로큰 하트(Bouffants & Broken Hearts)'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완성했다.

부팡 메이크업 룩에서는 몬스타엑스 만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린 익살스럽고 키치한 무드를 연출해 대체 불가한 매력을 가감 없이 선보였다. 또한 스타일리시한 화보 콘셉트를 감각적으로 소화해냈다는 평을 받았다.

혁신적인 협업으로 관심을 받아온 토니모리의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부팡 앤 브로크 하트의 팝아트 적이고 톡톡 튀는 패턴의 디자인을 담았다.

이와 함께 또 다른 화보에서는 데이트 30분 전 준비를 마치고 외출에 나서는 멤버들의 모습을 연출해 연출해 부팡 룩과는 또 다른 매력을 표현했다.

7명의 몬스타엑스 멤버들과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크림' '하이테크 플랫 라이너' 등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은 토니모리의 베스트 아이템을 매치하여 실용적이면서도 트렌디한 가을 메이크업을 표현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환절기 건조한 피부를 케어해주는 스킨케어 아이템부터, 포인트를 더해 줄 메이크업 아이템까지 대표 제품들로 구성돼 가을을 맞아 새로운 스타일에 도전하고 싶은 이들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토니모리와 몬스타엑스의 케미가 돋보이는 2019년 FW시즌 화보는 토니모리 공식 SNS 채널을 비롯해 앳스타일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민선 기자 cms@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