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안녕하신가영, ‘사풀인풀’ OST 첫 주자로 참여..2일 러브송 ‘123 사랑’ 공개
파이낸셜뉴스 | 2019-11-02 09:17:06
▲ 사진=KG컴퍼니 제공

싱어송라이터 안녕하신가영이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의 첫 번째 OST 주자로 나섰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 OST '123 사랑'은 2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사풀인풀'의 첫 번째 OST '123 사랑'은 발매 전부터 드라마에 삽입돼 사랑스럽고 설레는 장면에 높은 싱크로율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123 사랑'은 시청자들로부터 발매 요청이 쇄도하는 등 인기를 입증했다.

'123 사랑'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이 사랑', '스카이캐슬' OST '쉼표',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OST 'All with you', '눈이 부시게' OST '따스하게' 등 다양한 작품으로 활동하고 있는 Team Air(감동is(박지원), ROZ, 기현석)의 작품으로 알려졌다.

특히 Team Air는 가창자 안녕하신가영의 가창 녹음 후 "최근 발표한 곡들 중 가장 만족도가 큰 작품이었다"고 전하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안녕하신가영은 지난 2013년 싱글 '우리 너무 오래 아꼈던 그 말'을 발매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음원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연 활동으로 대중과 소통해온 안녕하신가영은 특유의 맑고 담백한 음색과 더욱 진솔하게 전달되는 화법으로 사랑받고 있다.

또한 안녕하신가영은 다양한 OST에 참여하는 등 새롭게 입지를 구축하고 있으며, 지난 6월 가사 없이 만들어진 신곡 '슬픈 노래만 날 위로할 수 있어요'를 발매해 새로운 감성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사풀인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 다.

'사풀인풀'은 설인아, 김재영, 윤박, 조윤희 등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들이 열연 중이며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한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